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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 상품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으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회원 ID 와 비밀번호(Password)를 잊었을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 버튼 클릭 → 로그인 화면 아래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임시 비밀번호의 경우 회원가입시 등록한 메일주소로 발송이 됩니다.


    가입시 기재한 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으시거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도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기존에 사용하시던 비밀번호는 안내가 불가하며,


    개인정보 확인 후 임시비밀번호를 설정해드립니다.


  • 상품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해당 상품의 하단 상품문의 게시판에 작성을 해주시면 영업일 기준 1~2일내에 상품지원팀에서 직접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 참고사항 -  교환 / 환불 / 배송 / 쿠폰사용 등에 관한 문의는 상품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크로바 로그인 → 홈페이지 우측상단 → MY PAGE → 회원정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하며 모바일에서 접속시 화면 좌측 메뉴 → 마이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수정은 배송정보 수정이 아닌 회원정보 수정이므로, 만일 회원정보 수정 시점에 배송중인 상품이 있다면 배송정보에는 반영되지 않으며,

    배송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배송일 전날 저녁 2시전까지(택배인 경우는 전날 저녁 4시) 상품 문의에 주문번호와 함께 내용을 남겨주시면 반영이 가능합니다.

  • 외국인이나 해외에 거주하는 사람도 회원가입 할 수 있나요?

    크로바는 회원가입에 제한은 없으며, 외국인, 해외거주자 고객님들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해외배송은 불가한 점 참고 부탁그립니다.

  • 주문한 상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 회원 구메인 경우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MY PAGE → 주문내역 &쇼핑내역 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합니다.

    B . 비회원 구매인 경우

    비회원의 주문확인 및 배송조회는 모바일 앱, 모바일 웹 화면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시 가능합니다.

    (PC에서는 조회가 불가합니다,)

    ※모바일에서는 로그인 회면에서 -비회원을 클릭 후 주문자명, 주문번호를 기입 하시면 주문확인이 가능합니다.
  • 묶음배송 가능여부 안내

    크로바는 주문번호 당 포장되고, 배송비가 발생하므로 묶음배송과 배송비절약을 원하실경우


    주문 전체취소 후 한꺼번에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품절된 상품은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배송비는 각각 결제시 부담 됩니다.

  •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네 고객님, 크로바는 무료회원 가입 입니다.


    회원가입후 다양한상품을 선물 받아보세요~!!

  • 교환시 별도 택배비가 부과되나요?

    교환 시 택배비 부과경우

    A. 고객님이 부담하는 경우[단순변심,오주문 등]

    - 상품에 이상이 없으나 단순 변심에 의해 교환 및 반품하는 경우.

    - 옵션 및 상품을 잘못 선택하여 잘못 주문했을 경우.

    ※ 가공식품만 반품이 가능하며, 교환에 제반되는 택배비[편도 또는 왕복]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변심에 의한 교환 시 택배비 금액 안내

    - 6,000원 [편도 3,000원 왕복 배송비]

    B. 교환 시 택배비를 판매자가 부담하는 경우 [판매자 과실 등]

    -수령한 상품이 불량인 경우

    -수령한 상품이 파손된 경우

    -상품이 상품상세정보와 다른 경우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등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크로바의 배송료는


    실결제 5만원 이상일경우 무료배송으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5만원이하 고객님들은 별도의 배송료가 들어갑니다.

  •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PC - 카드결제 , 실시간 계좌이체 , 핸드폰 소액결제

    모바일 - 카드결제 , 핸드폰 소액결제

    유통기한이 짧은 극선품목도 판매하고 있어 결제시간과 입금이 다를 경우 품절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무통장 입금이 불가합니다.
  •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시에만 현금영수증은 발행이 가능하며,

    결제화면에서 소득공제용, 지출증빙용 등 용도에 맞게 현금영수증을 선택후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 혹은 사업자등록번호 등의 정보를 입력하시면 결제완료 후 쇼핑내역에서 영수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결제 결제수단 중 계좌이체 시에도 동일하게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하며, 그 외의 결제수단은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합니다.)

    혹여 결제 완료 후 발행을 원하신다면, 쇼핑내역 하단에서 [현금영수증 발행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어 신청이 가능하며 발급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2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현재 시스텝상 별도의 세금계산서 발행은 불가하며, 결제시 사업자번호를 입력하고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시면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나

    혹여 더 궁금하신 점은 1:1문의 게시판 혹은 고객행복센터(1644-0886)로 문의를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비회원 배송 조회는 어디에서 하나요?

    비회원의 주문확인 및 배송조회는 모바일 앱, 모바일 웹 화면 혹은 고객센터(1644-0886)로 문의시 가능합니다


    (PC에서는 조회가 불가합니다)


    *모바일에서는 로그인 화면에서 - 비회원을 클릭 후 주문자명, 주문번호를 기입 하시면 주문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송휴무는 언제인가요?

    배송휴무일 안내


    A. 직배 휴무일


    토요일, 일요일, 대명절(추석, 설연휴)


    그 외 일부 공휴일 (공휴일 배송일정은 사전에 홈페이지에 안내 됩니다.)



    B.택배 휴무일


    주말(토요일, 일요일), 대명절(추석, 설연휴)


    교통체중이 극심한 주말이나 공휴일 명절기간에는 배송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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